청년리뷰/맛집

[경기/안성/서운산] 옛날돈가스 맛집 풍경(메뉴판첨부)

이꿈 2021. 3. 1.
728x90

저번 주 친구와 함께 서운산 등산을 갔다가 발견한 돈가스 맛집!

분위기는 막걸리떙기는 분위기였고 스파게티와 돈가스를 먹었는데 

맛은 완전 옛날 맛있는 돈가스/스파게티 맛이었다.

서운산 등산 후 간단한 식사로 괜찮을 거 같아 이렇게 소개해 본다.

밑에 가격표도 있으니 참고 바란다.

풍경

경기 안성시 서운면 성 진로 1243

031 - 674 - 4604

매일 11:00 ~ 19:00 (화요일 15:00까지)

 

풍경 외관

일단 외관은 이쁜 카페처럼 되어있었다.

간단하게 돈가스를 판다는 정보만 알고 왔지만

생각보다 예쁜 외관에 놀랐다!

풍경 내부

 

내부는 보는 거와 같이 완전 막걸리집이다.

진짜 딱 입장하자마자부터 막걸리가 떙꼇지만 (친구 차를 타고 가서 먹어도 됐었음)

오후 일정이 있어 못 먹었다ㅠㅠ

다음엔 한 명 차 타고 가서 운전하는 사람 빼고 먹기로...

메뉴판/가격

 

메뉴는 보는 거와 같이 돈가스/ 스파게티로 구성되어있다.

가격도 나쁘지 않은 편이고 양도 생각보다 많다.

우리는 3명이 가서 세트 A를 시커 먹었다.(사장님이 추천해주심)

아 참고로 사장님이 좀 나이가 있으셔서 잘 듣지를 못하시는 거 같았다..

참고 바란다.

돈가스/스파게티

 

1만 원짜리 1인분 메뉴라기에는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물론 다 먹긴 했지만 친구 한 명은 남겼다..

돈가스도 옛날 그 아무튼 옛날 돈가스 맛이고(소스가)

스파게티도 옜날 맛이다.. 음.. 추억의 맛이랄까??

아마도 맛이 별로 없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 거 같다.

하지만 샐러드와 과일이 진짜 맛있다. 

과일을 잘 고르시는 거 같다는 생각을 하였다.

조금 아쉬운 건 밥에 간이 안 돼있는 정도?? 살짝 짭조름했으면 더욱 맛있었을 거 같다.

아 그리고 식사 나오기 전 수프도 나오는데 이것도 맛있다!

사진은 없지만 수프에 콘프로스트를 넣어서 색다른 맛이었다. 

마지막으로

서운산 등산 후 맛있게 먹은 거 같다.

오랜만에 등산을 해서 그런지 (거진 처음) 힘들어서 친구들이 싸온 과일은 먹지 못했다...ㅠ

그리고 속도 좀 안 좋아서 후다닥 내려왔고..

이제 꾸준히 운동도 할 예정이다.

아무튼 서운산 등산 갔다가 돈가스가 당긴다면 방문해도 좋을 거 같다!!

물론 차를 가지고 오지 않았다면 막걸리도 먹어봐라!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을 거 같으니까..)

다음날 등산 후유증으로 하루 종일 잔 건 안 비밀...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