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리뷰/맛집

[경기/부천/중동] 칼국수 맛집 왕언니육칼밥(메뉴판있음)

이꿈 2021. 3. 23.
728x90

동생이 얼마 전 부천에 작업실을 구하느라 같이 가서 상가를 봐줬는데

진짜 맛있는 칼국수 집이 있다고 해서 따라간 칼국수 맛집이다.

가보니 진짜 찹쌀 탕수육도 맛있고 칼국수도 엄청 맛있었다.

다음에 또 가보고 싶고, 가끔 생각 날 거 같은 칼국수 집이다.

왕언니육칼밥

032-665-9668

매일 11:00 ~ 22:00

왕언니 육칼밥 내/외부 사진

사진찍는데 알짱거려서 그냥올린다

얼굴 매너 해줬다.

앞에서 똥 멍청이 짓을 하는 모습은 못 찍어서 아쉽다.

제정신 아닌 모습을 보여줘야는데...ㅋ

아무튼 왕언니 육칼 밥 외부는 이런 식으로 생겼다. 

혹시나 못 찾을까 봐 올려본다.

내부는 찍은 거 같은데 사진이 안 보여서 패스... 그냥 옛날 백반집처럼 생겼다고 생각하면 된다!

음식은 맛있으니 걱정 말고 마음에 드는 자리에 착석해라.

참고로 점심/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도 있다고 한다..

주차는 근처 시장 공영주차장에 하면 된다! (지하임)

바로 위에 화장실도 완전 깨끗!

밥 먹고 나왔는데 한 1시간 걸렸나?? 600원인가 나왔다..

왜 이리 싸지;;

왕언니육칼밥 메뉴판

아마 대부분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은 가격이 제일 궁금해서 들어올 거라 생각하고(나 또한) 메뉴판은 웬만하면 꼭 올리려고 한다.

왕언니 육칼밥 메뉴판

가격도 착하다 양도 많다 둘이 육칼 밥 2개(면)와 찹쌀 탕수육 소 짜를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아 탕수육은 조금 남겨서 집 가서 또 먹었다.(집 가서 먹어도 맛있다.)

다음엔 면 말고 밥을 먹어봐야겠다.

육칼밥 /찹살탕수육

이 비주얼을 보라!! 

진짜 사진고자인 내가 찍어도 이렇게 맛있게 생겼다!

일단 육개장 비슷한 맛이면서 칼국수 면이 들어서 쫄깃 탱클 맛있다.

뭐 맛있는데 더 좋은 표현이 필요할까

그냥 맛있다 무조건 먹으러 가라 근처 데이트하면 먹으러 가라 꼭

소개팅 첫 만남에 가도 욕 안 먹고 애프터 신청해도 거절 안 당한다

다음에 더 맛있는데 가요 하고 더 맛있는 집 알고 있는 티를 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첫 데이트에 가지는 말고

맛집이라고 소개만 해주면 될 듯싶다. 

첫 데이트는 서울 성수동(조금 멀겠지만) 문화식당을 추천한다!

진짜 분위기부터 맛까지 모든 걸 갖춘 맛집이다.

나도 서울에서 데이트하면 또 갈 거다.

2021.02.07 - [서울/성수동] 성수동 문화식당 분위기 있게 데이트 하기 좋은 맛집

 

마지막으로

아마 내년쯤 회사를 그만두고 부천에 동생 작업실 근처에서 카페를 할까 싶지 않다.

뭐 계획은 늘 바뀌니까 아직은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여러 가지 목표 중 고민 중이다..  부천에 가기로 결정된다면 디저트 준비부터 차근차근할 계획이다.

그럼 이만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