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리뷰/맛집

[서울/성수동] 성수동 문화식당 분위기 있게 데이트 하기 좋은 맛집

이꿈 2021. 2. 7.
728x90

이전에 갔던 맛집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물론 분위기 뿐만 아니라 맛도 일품이라 

끄적여보네요

성수동 문화식당

 

전화 : 02-465-9007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4길 45
(지번성수동2가 310-21 2층 문화식당)

영업시간 : 11:30 ~ 21:00 (4:30~5:00 브레이크타임)

 

문화식당 내부 

문화식당 분위기 

5시 20분 정도 도착했더니 아직 브레이크 타임이라 10분정도 기다리기로 하고 밖에서 대기 하였다.

예약은 하지 못하였지만 (타임당 5팀만 예약가능하다고 하심)

우리 앞에 한팀뿐이라 웨이팅 없이 들어올 수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 좋아서 한컷!

(앞에 거울때매 엄청 넓어보였지만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놀랐다.)

*하지만 앞에 전면 거울때매 답답하지 않고 넓어보이는 느낌이 있었다

성수동 문화식당 이쁜꽃

아름다운 조명이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느낌이었다.

컵도 이쁘고 조명도 이쁘고 꽃도 인테리어도 다 예뻣다.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이뻣다.

다음에 데이트를 하러 꼭 가보고 싶은 두번세번네번 가고싶은 맛집이다.

시그니처메뉴 오므라이스 삼합

문화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므라이스와 삼합을 시켜보았다. 

논알코올 맥주는 덤! 차를 안끌고 갔으면 알콜맥주를 먹었을텐데...

플레이팅도 이쁘고 맛도 좋은 두 메뉴였다! 

비쥬얼만 보고 와 맛있겟다 생각을 하고 먹어보았는데

역시나 맛도좋았다!!  요리를 미리 준비하시는지 나오는 속도도 엄청 빨랐다.(이미 시킬걸 예상하고 있던건가.,.,)

홀에서 찍은 모르는사람들...

그냥 찍어보았다..

홀에는 엄청 큰 테이블이 있는데 (옆쪽에 개인테이블은 예약석 ㅜㅠ)

모른 사람끼리 순서대로 앉아서 먹는 그런 느낌이다.

그래도 자리가 좁거나 하지는 않다.

물론 작년 코로나 터지기 전에 갔었어서... 이렇게앉았지 지금은 아마 띠엄띠엄 앉는걸로 알고있다.

조금 민망한건 앞에 다른 커플이 있어서 눈을 마주치면서 먹는다는거????ㅋㅋㅋㅋㅋ 

좀웃기기는 한데 나름 재밌고 신선하닼ㅋㅋ 근데 서로 눈못마주침 ㅋㅋ 

눈마주치면 알아서 피하곸ㅋㅋ 웃기다

그래도 분위기 있고 맛좋아서 그냥그냥 다들 별 신경 안쓴다.

문화식당 디저트

마지막으로 문화식당 디저트이다.

딸기 사이에 치즈를 넣고 시럽을 살짝 두른 디저트인데

엄청맛있다. 메인메뉴도 그리고 디저트까지도!

입장부터 퇴장하는 그 순간까지 만족스러운 맛집이었다.

다음엔 좋은 사람과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다. 

마지막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이다.

나만 알고싶은 성수맛집..

예약은 네이버 예약 및 전화예약 가능하니 참고바란다 

메뉴도 링크를 걸어놓겠다. 사진을 못찍음..

m.place.naver.com/restaurant/34582217/home

 

문화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18 · ★4.68 · 2014테이스티로드 28회

m.place.naver.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