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리뷰/맛집

[경기/평택/포승]평택항 홍두깨식당 칼국수 맛집

이꿈 2021. 3. 23.
728x90

예전부터 가끔 칼국수가 생각나면 갔던 칼국수 맛집!

안중을 지나 평택항 근처에 위치한 홍두깨식당.

오랜만에 동생이 놀러 와서 맛집이라고 데려갔는데 예전보다는 맛이 별로..

그래도 맛집은 역시 맛집!! 이전보다 조금 덜 맛있었을 뿐(내 입맛이 바뀐 걸 수도..)

 

홍두깨 식당

031-682-5397

매일 09:30 ~ 20:00

 

 

 

홍두깨 식당 내, 외부

오래된 티가 나는 조금은 허름해 보이지만 맛집다운 전경!

홍두깨식당 메뉴판

홍두깨 식당 내부와 메뉴판이다.

내부는 원래 방바닥에 앉는 방식이었는데 요즘 어딜 가나 이렇게 변하고 있는 거 같다.

개인적으로 의자에 앉는걸 더 선호해서 만족!

코로나 여파로 사람을 조금만 받기 위해 이런 선택을 하신 걸 수도..?

해물칼국수/모둠 만두

하얀 국물을 좋아한다면 해물칼국수를

빨간 국물을 좋아하면 얼 큰을 시키면 된다!

개인적으론 얼큰을 더 추천하고 싶다.

예전엔 해물도 맛있었는데 이번에 갔을 땐 실망했기에...

 

만두는 음... 모둠 만두를 시켜봤는데

왕만두는 생각보다 맛이 있지 않았다..

조금 달달한 걸 좋아한다면 갈비만두

평범한 걸 좋아한다면 김치나 고기(투명 피, 아마도 감자 피) 만두를 시켜먹으면 될 거 같다. 

 

마지막으로..

아직까지 맛집은 맛집인 거 같다..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갔는데 사람이 많았다. 

1자리가 남아서 우리는 바로 먹을 수 있었지만 바로 뒤부터는 웨이팅 있었다.

다음에 한번 더 가보고 그때도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는다면 이제 안 가는 걸로...

평택/삽교 근교에 놀러 오셨다면 아래 글을 참고 해 보아도 좋을 거 같다.

빨리 코로나 없는 세상으로 돌아가 더 많은 곳을 돌아다니고 싶다.

2021.02.20 - [경기/평택/안중]아카이브 카페 분위기맛집 & 베이커리

2020.11.04 - [평택/팽성] 안정리 맛집 더 빅 바이트 THE BIG BITE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