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리뷰/맛집

[경남/통영] 튀김이 바삭바삭 텐동맛집 니지텐

이꿈 2022. 5. 10.
728x90

통영 마지막 날,, 11시쯤 체크아웃을 하고

점심을 먹지 않고 통영 국제 트리엔날레를 보았다.

많은 작가들의 작품을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vr 체험도 하였다.

경기도에 올라오기 전 마지막 식사를 하기 위해 급하게 맛집을 찾기 시작하였다.

원래 여기 말고 다른 곳을 알아봤는데 일요일 휴무....ㅜㅜㅜ

뭐 먹으려 했는지도 까먹었지만 ㅋㅋ

아무튼 그래도 니지텐이라는 텐동 맛집을 찾게 되었다.

통영 니지텐

화~토
11:00 - 20:3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14:30, 20:00 라스트 오더
요일 11:30 ~ 재료 소진 시까지
월요일 휴무

니지텐 전경 및 음식 사진과 메뉴

 

니지텐의 입구다.

앞쪽에 의자가 있어서 대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우리는 대략 2팀 3팀 정도 기다린 듯 한 20분?)

카운터 보시는 분이 밖에 나와서 주문을 미리 받아놓으셔서 

들어가자마자 먹을 수 있다.

메뉴판과 가격

우리는 스페셜 텐 통 2개와 토마토를 먹었다.

텐동을 처음 먹어봤다고 여자 친구에게 말하니 놀라워했다..

새우튀김과 장어 김 단호박 고추 등등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다.

하지만 장어튀김은 가시가 조금 있기도 한다..ㅠㅠ 여자 친구랑 나랑 둘 다 그래서 조금은 발라내고 먹었다.

 

주방장이 앞에서 계속 튀김을 튀기고 있었다. 기름도 깨끗해 보였고 튀김도 바로바로 해서 나오니 참 좋았다.

개인적으로 토마토는 좋아하지 않아서 손도 대지 않았는데

여자 친구는 맛있게 먹었다 맛있다고 하며

바질 페스토와 토마토 

여기에 바게트까지 해도 맛있는데... 아무튼 토마토도 맛있어 보였다.

다음에 통영에 오게 되어서 마땅하게 먹을 게 없으면 다시 먹으러 오고 싶다.

통영에서 마지막 식사를 깔끔하게 하고 집에 오는데 

7시간 정도 걸렸다.....ㅋ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멀다.., 

다음엔 기차 타고 가야지...

마지막으로

아 마지막으로 니지텐은 주차할만한 곳이 마땅치 않다..

전화를 했는데도 주변에 그냥 주차하고 오라고 했다..

우리는 뒤쪽 아파트에 주차를 하였는데

땅바닥에 크게 외부차량 주차 자제하라고 쓰여있던 기억이 난다..(죄송합니다... 차 댈 곳이 없었어요...)

음... 그리고

통영 사는 사람이나 놀러 가는 사람은 그냥 뭐 먹지 생각날 때 한 번쯤 먹어도 좋을 거 같다.

일단 맛있고 맛집이라 손님도 꽤 있는 듯싶다.

아 안에 좌석이 조금 적어서 그런 걸 수도??? 아무튼 맛있다.

 

통영의 다른 맛집/여행지가 궁금하다면??!

2022.05.10 - [경남/통영] 제 1회 통영 국제 트리엔날레 작품감상

2022.05.10 - [경남/통영] 한정수량만 판매하는 정일면 소바맛집

2022.05.10 - [경남/통영] 나만알고싶지만 공개하는 찐 맛집 타베루 일식코스전문점

2022.05.10 - [경남/통영] 가성비갑! 보리밥과 파전이 맛있는 민속보리밥

2022.05.10 - [경남/통영] 3박4일 힐링여행 (+1일)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