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리뷰/맛집

[경남/통영] 한정수량만 판매하는 정일면 소바맛집

이꿈 2022. 5. 10.
728x90

 

루지를 타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본 정일면

다행히도 우리가 먹고 싶던 메뉴들이 아직 남아있었다..

뭔가 이번 여행은 타이밍도 잘 맞고 사람들 놀러 안 오는 날 피해서 잘 온 거 같아서 너무 행복한 여행이었다.

물론 좋은 사람과 함께 가서 더 그런 거지만

정일면 전경

전경은 요렇다 아파트 단지 근처에 있어서 주차하기가 조금 애매했다.

조금 앞에 하나 로마 튼가??? 마트가 있는데 거기다 주차하고 왔다.

정일면 영업시간 및 위치

 

055 - 643 - 7156

경남 통영시 데메 4길 68 상가 104호

영업시간 

11:00 ~19:30 (브레이크 타임 15~17시)

월~일 영업

메뉴

여친은 마제 소바를 나는 함박 아부라 소바를 먹었다.

포스팅 작성을 너무 미루다 보니 생각이 가물가물하지만.. 사진 보고 열심히 쓰고 있다.

참고로 여기는 한정 판매였는데 운 좋게 우리가 갔을 때 마지막으로 겟 할 수 있었다.

왼쪽이 함박 오른쪽이 마제 소바

함박스테이크 존맛이었다.

물론 소바도 맛있다.

나는 차를 끌고 가서 아쉽게도 하이볼은 먹지 못했다ㅜㅜ

먹는 방법도 친절히 설명해준다.

마지막에 밥 비벼먹으면 된다! 맛있다. 뭐 맛있다는 거 말고 표현이 어려운 거 같다.

둘이 먹은 가격은 이 정도가 나왔다.

토핑은 다 추가하는 게 최고!

메뉴판이다. 

키오스크라서 편리했다. 

메뉴도 크게 보면 2개뿐이라 선택도 편했고.

내부는 이렇게 바 형식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주방 가지고 싶다..

인테리어 할 때 여기저기 참고 좀 많이 했어야는데...

아무튼 다음에 매장을 차린다면 꼭 이렇게 오픈 주방으로... 

마지막으로

솔직히 잘 생각이안난닼ㅋㅋㅋㅋ

근데 맛있었던 기억은 남아있다.

다음에 또 통영에 간다면 한 번쯤 가 볼 거 같다.

통영 맛집 다 뽀개고 가고 싶었지만 시간 관계상 많이 못 가본 게 아쉽다.

다음을 기약하며 다시 경기도로...

주차가 제일 아쉬웠다ㅠㅠ

그리고 밑에는 통영 여행자들을 위한 맛집 리스트

2022.05.10 - [경남/통영] 튀김이 바삭바삭 텐동맛집 니지텐

2022.05.10 - [경남/통영] 나만알고싶지만 공개하는 찐 맛집 타베루 일식코스전문점

2022.05.10 - [경남/통영] 가성비갑! 보리밥과 파전이 맛있는 민속보리밥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