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리뷰/관광

[제주]붉은오름 제주동부 방문기

이꿈 2020. 11. 29.
728x90

게하에서 비가올까말까 눈치보다가 일단 떠나본 제주 붉은오름

동행 두분과 같이가서 더 재밌고 좋은 사진을 남길 수 있었던 곳이다.


제주 붉은오름



 

입장료 : 일반 - 1,000원

           청소년,군인 - 600원

주차료 : 경차 1,000원

           중형 2,000원

           대형 3,000원

 

붉은오름 가는 길 이쁜 숲길

나무 이름은 까먹엇지만 정말 너무 곧게 자란 나무들이 예뻣다.
코로나라 그런지 왜그런지는 모르겟지만 저기 정자들은 통제라서 ㅜㅜ못가보았다.
하지만 통제 안할때 도시락 싸서 가서 누워있다 와도 좋을 것 같았다.


험난한 등반길..

참 험난햇다..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았지만..
그래도 계단...많이올라갓다.. 저밑에 작게 몇백개라고 계단갯수를 누가 적어놨었다.. 세보고 싶었지만
100개까지 세다가 힘들어서 포기...ㅋ 근데 맞는거같았다.



붉은오름 정상

힘은 들었지만 오르고 나니 정말 좋았던 풍경들..
아쉬웠던건 흐려서..ㅠ 아쉬웠다..그래도 상쾌한 공기가 너무 좋았다.



마지막으로...

옆쪽에 사려니 숲길이 있다.
그곳과 햇갈려서 오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았다..
그쪽은 사람 엄청 많더라..
아무튼 다음에 제주를 간다면 사려니 숲길도 한번 가봐야겟다.
추후에는 제주도 오름 전부 가보고 싶기도하다.
물론 날씨 좋은날..좋은 사람과..함께

나홀로 제주여행 여행기가 궁금하다면???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