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재테크/티스토리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환불방법

이꿈 2020. 10. 11.
728x90

지난 7월 쯤 블로그를 네이버에서 워드프레스로 옮겼었는데요,

애드센스를 통한 수입을 발생시키기 위해 옮겼고, 애드센스 승인까지 받았으나

pc에서의 속도는 개선을 했지만 모바일 속도개선을 도저히 하지못해 결국 환불을 진행하고, 티스토리로

옮겨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서 블루호스트 환불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블루호스트 환불방법 

1. www.bluehost.com/ 에 접속합니다. (pc/모바일 모두 가능, 개인적으로 PC 추천)

2. 우측 상단의 Chat 버튼을 눌러줍니다.(로그인 후 눌러지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꼭 홈페이지 메인에서 눌러줍니다.)

누르면 아래 사진과 같은 창이 새로 뜬답니다.

가입시 작성한 이름/ 도메인 주소를 적어 준 후 아래 NEXT 버튼 클릭!

 

3. 문의 내용을 입력합니다.(영어지만 우리에겐 구글 번역기가 있으니까 너무 겁먹지 마세요!!)

사진 처럼 해당 정보를 입력하고 FIND HELP 를 클릭 해 줍니다.

4.밑에 스타트 채팅을 눌러준 후 조금 기다리면 상담원과 연결이 된답니다.

4. 번역기를 돌려 봐도 되지만 처음 상담원과 연결이 되면 왜 환불을 원하냐고 물어봅니다. 

그냥 형식상 물어보는 것 같지만 사용이 어렵다고 답변해줍니다.

그러면 가입시 작성한 이메일 주소로 토큰(인증번호)를 보내준다고 하는데 그 번호를 적어주면 됩니다.

그 이후 채팅 입니다. 구글 번역기 사용 해 가면서 하셔도 되고 대충 저처럼 대답해도 됩니다.

이렇게 채팅을 하고 나면 간단하게 끝이 나는데요,

그래도 카드 결제를 하셧다면 다음 결제일에 재결제가 되나 확인 하는것은 필수겟죠???!!

 

아 참! 마지막에 별점 및 평가를 할 수 있는데요 저 상담원들도 평가로 먹고 살거라 생각되어 5점 줬습니당.

 

마지막으로 

어떻게든 살려보려고 4달동안 유지했는데요,

책도 사고 블로그도 많이 읽어보고 했는데 결국 이렇게 폐쇄를 하게 되었네요ㅜㅜ

역시 블로그 선택 할 때는 신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자유도가 높아서 선택한 블루호스트 워드프레스 이지만 그 자유도 때문에 접게되었네요..

다시 처음부터 티스토리를 열심히 써 보아야 겠네요..

 

개인적으로 네이버는 유입이 많아서 좋긴 하지만, 광고가 너무 많아서 꺼려졌네요..

언젠가 홈페이지를 만들게 된다면 국내 호스팅 업체를 이용해야 할 거 같다는 생각도 많이 되었고 좋은 경험이었다 생각됩니다.

아까운 내돈 10마넌.... +책값2마넌...

이상으로 블루호스트 환불 방법이었습니다. 

블루호스트를 선택 하시는 분들은 신중하세요! 저처럼 아무것도 모르고 덤비실거면 그냥 티스토리로 오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