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리뷰/잡다한 review

보도블럭에 타이어 찢어짐... 타이어교체

이꿈 2021. 8. 25.
728x90

하.. 상가 알아보러 다니던 중 골목에서 다른 차량 피하려다가

보도블럭 아래로 내려가있는건줄알고 돌진해서 타이어 찢어짐

푸슉 하는 소리와 함께 빠르게 떨어지는 공기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게도 찢어짐.... 빵꾸도아니고 찢어짐... 휠도 조금손상 

하지만 휠은 그렇다치고 타이어..하

아무튼 서비스부름

액땜햇다고생각하자..

봉담인지 향남이었는지 생각은안남..

아무튼 하 개고생중...

아 타이어아울렛 봉담점이다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리뷰좋아서 가봄

아무튼 사장님도 친절하고 설명 잘 해주심

한국타이어랑 계약중인거같음 금호타이어 순정으로 끼려다가 한국타이어도 갠찮다고 추천해줘서

선택은 내가하라고해서 걍 한국타이어도 한번 껴봄.

뭐나쁘진않은거같음.

가격도 조금 저렴했던거같고?

외관은 이렇게생겼었음

빨리 알아본거 치고는 잘골라서다행

타이어탈거 후 교환.... 사장님이 계속 사진찍으라고함 ㅋㅋㅋㅋㅋ

다른데서 하더라도 이렇게 하는지 보라고,,,,

그래서열심히 찍음

타이어 밸런스/얼라이먼트 봐주심

얼라이먼트 안보는곳 많다고 알려주심..그러면서돈받고

뭐 모르는 소비자만 호구지..

귀찮아서 번호판안가림 너무귀찮

아무튼 새타이어장착완료!

2만키로마다 얼라이먼트 보라고하심

뭐 적당히타다가 보러 갈예정.

이게얼라이먼트보는장면

 

이런장비 설치하고 하는거 아니면 보는거아니라함

참고바람 다른사람들도

 

신기하다 이렇게나오면 조금씩 작업자가 옮김

뒤에ㅐ도 하고 앞에도하고

완성 끝

50얼만가 60얼만가 얼마냈는지는 생각안나는데

생각보다 적정가격으로 한듯

다행인점은 타이어 갈 때가 되어서 갈았다는거..

 

마지막으로

봉담 타이어아울렛 사장님 친절하심

한 3달전 방문했었는데 10몇년됬다고하심

아무튼 다른사람도 방문하던지 나는 다음에 또방문할거 여친도추천해줄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