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리뷰/맛집

[전북/완주]봉동읍 도원김밥 분식점 맛집

이꿈 2020. 12. 23.
728x90

예전에 동생이 아는사람이 도원김밥 이라는 곳 김밥이 진짜 맛있다길래 가보았는데

갈때마다 문 닫은 김밥집... 그래서 더 먹고 싶어진 분식집이다..

결국 어느 토요일 지나가던길 문을 열었길래 방문 성공! 

근데 이미 많은 메뉴가 품절이었다...ㅠㅠ

많이씩 팔지 않으시는거 같기도 하고... 영업시간도 매우 짧다..

아무튼 먹어보니 맛있던 김밥 도원김밥을 소개 해 보려고 한다.

1. 도원김밥 위치 및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10:30 ~ 17:30

          토요일 08:00 ~ 13:00 

브레이크타임 13:30 ~ 15:30

정기휴뮤 - 매주 일요일 (사전예약주문가능)

전화번호 063 262 6388

2. 전경/내부사진

상가 옆에 심플하게 있네요! 

작지만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주방도 깨끗합니다! 

아쉬운건 주차 할 만한곳이 없다는거... 그래도 시골이라 아무데나 해도 된답니다!

3. 메뉴 및 가격


메뉴판입니다! 김밥이 흑미에다가 맛있긴한데 가격이좀 사악하네요ㅜㅠ

갔는데 다 매진이라 참치매콤이랑 치즈 제육매콤만 구매 할 수 있었답니다.

4. 맛있는 김밥

도원김밥


좌측부터 매콤참치 / 매콤제육 /치즈 입니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맛은 일품! 흑미와 내용물도 꽉꽉 차있네요! 개인적으로 제육이 제일 맛있었고

참치는 조금 느끼?매콤한맛이랍니다! 치즈는 뭐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고요ㅠㅠ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이었답니다! 

5. 마지막으로...

정말 맛은 있는데 가격이 넘 사악해서 아쉽네요ㅜㅜㅜ
기다림/가격대비 아쉽다는..
이날도 1시간 기다렸다가 살 수 있었답니다..
차라리 고봉민 김밥이 맛은 비슷하고 가격적인 면에서는 더 나은거같아요ㅠㅠㅠ
그래도 장사 잘 되는 김밥집 맛있는 김밥집이랍니다!
한번쯤 드셔보세용 선택은 개인의 몫이니까요!!
저는 고봉민 김밥을 갈거같지만....ㅋ
고봉민이 1~3천원정도 저렴한거같네요..
아무튼 전북/완주 맛있는 맛집 정보였답니다!! 
#도원김밥 #전주맛집#전북맛집#완주맛집#봉동맛집#분식집#김밥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