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취미/대외활동

평택시 유기견 봉사활동 (럽독luvdog) #1

이꿈 2020. 10. 8.
728x90

평택시 허그미라는 유기견 보호소에서

첫 봉사를 하게 되었답니다(드디어 활동 시작!!)

아직은 적은 인원이 봉사를 하고 있지만 

추후에는 점점 사람이 많아질 것으로 생각되네요!

유기견뿐만 아니라 매번 봉사를 하며 느끼는 거지만

책임지지 못 할 짓은 안 했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이쁜 아이들인데 파양 및 유기로 보호소까지 오게 되었네요ㅜㅜ

봉사내용은 뒷마당(강아지들 운동장) 청소 및 산책, 그리고 여기 말고 다른 곳도 가서

강아지들 밥 주고 산책시키고도 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그나마 여기는 환경이 좋았지만 다른 곳은 환경이 너무 열악... 

요기 애들 전부 분양되면 아마 여기로 데려오지 않을까 싶네요..

맨 하단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간식을 위한 고개짓....ㅋㅋㅋㅋ 넘나귀엽

마음 같아선 입양하고 싶지만 나 자신도 케어가 불가능한 상태라...자주 와서 놀아줘야겠어요..

이날은 봉사하실 분 한 명이 갑자기 못 오시는 바람에 급하게 다른 한 분을 구해서 갔네요...

오후에는 개인적으로 2분 더 오셔서 같이 봉사하였고요.

 

youtu.be/sYqTgBGEhtc

간식을 바라보며 계속 기다리는 영상 ㅋㅋㅋ

럽독의 첫 봉사였네요...
부족한 것도 많고 처음이라 다들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지만 생각보다는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생각보다 준비해야 될 것들도 많았네요 방진복이라던가 장갑 등등.. 

복장도 웬만하면 슬리퍼가 나은듯싶고.. 

시간은 11시부터 시작해서 4시까지 하였지만, 이것도 처음부터 일정 조율을 하고 간 것이 아니라 동호회 입장에서는 조금 힘들었네요(봉사가 힘든게 아니라 봉사이후 동호회 활동이 있어서..)

다음에는 웬만하면 오전부터 1시 정도까지 하고 그 이후 일정을 진행해야 할 것 같네요 물론 여벌의 옷도 챙기고 해서..

아무튼 경기도 평택, 안성, 화성, 동탄에서 유기견 봉사 및 다양한 봉사, 기타활동을 원하시면 언제든

환영합니다!! 

럽독으로 오셔서 같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봅시다! 

 

이상 럽독(luvdog) 첫 활동 내용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활동 기대해주세요!

아 그리고 기타문의사항은 댓글 이나 방명록을 이용해주세요!!

 

봉사단체 가입/ 활동 문의는 언제든 환영합니다!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ps.현재 코로나 사태로 봉사는 잠정보류상태이며 

20년 10월 중순 이후 확진자 동향에따라 봉사 진행여부 결정 할 예정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