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리뷰/맛집

[경기/안성/원곡] 칠곡저수지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물고기창

이꿈 2021. 4. 13.
728x90

여러 번 방문 한 칠곡저수지의 오래된 맛집 물고기 창을 소개하려 한다.

친구들과 온 적도 있고 이번엔 데이트를 하러 갔다.

칠곡저수지에서 데이트를 한다고 하면 주변사람들에게 늘 추천해 주는 맛집이다.

98년도부터인가?? 있던 집인거 같다... 명함 보니... 이건 몰랐던 정보..

아무튼 저수지를 보며 분위기 있게 식사를 하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

물론 근처 웬만한곳 다 맛있다.

물고기 창

영업시간 11:00 - 21:40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17시)

0507-1381-0809

경기 안성시 원곡면 칠곡 호수길 37

화요일 휴무인 곳이니 꼭 시간을 확인해보고 방문하도록 하자.

물고기 창 전경/실내

사진을 깜박하고 많이 찍지 못하였다..

대략적인 실내는 이렇게 생겼고,

실외에는 주차공간도 많고 테라스가 있다.

물론 식사는 1층에서만 되는 거 같았다.

음료는 테라스나 2층 어디든 가능한 듯.

가격표는 깜박하고 찍지 못하였지만(다음엔 사진 좀 많이 찍도록 노력해야겠음.. 너무 안 찍어서 올릴 사진이 없네,,,)

커플세트 A는 스테이크 2개 61,000원이며

B세트는 스테이크+파스타 45,000원이다.

우리는 커플 B세트를 먹었다.

물고기 창 파스타+스테이크 세트

요리는 코스로 나온다. 

일단 간단하게 스프와 살짝 구운 빵 그리고 여러 야채와 과일 견과류가 들어간 오늘의 샐러드!

배고픈 속을 살짝 달래주며 식사가 나오기 전 입맛을 돋구는 용도인 듯? 아마?

아무튼 스프와 빵 샐러드 모두 맛있다.

개인적으로 깍두기랑 피클은 별로...ㅋ

음식이 나오자 열심히 세팅하시는 우리 여친님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세팅이 마음에 안 들었다고 한다...ㅠ

미디움으로 구운 스테이크  브로콜리와 버섯과 함께 먹으면 엄청 맛있다.

물론 고기만 먹어도 존맛!

미디움으로 굽긴 했는데 중앙 부분은 레어 느낌...

그래도 전부 잘라서 소스에 덮어놓으니 조금 더 익었다. 아마 조금씩 잘라먹었다면

미디움 상태였을 거다.. 아마?ㅋㅋ 아무튼 레어든 미디움이든 엄청 맛있다.!

 

물고기창 까르보나라 파스타

이것도 존맛이다. 양도 많고 맛있다.

근데 로제 파스타가 더 유명하다고 한다.. 다음엔 로제 먹자..

아무튼 전체적으로 맛있고 또 가고 싶은 음식점이다.

다음엔 다른 메뉴 먹으러 가쟈!

마지막으로

칠곡저수지 근교에 먹을게 참 많다.

근교 다른 포스팅도 있으니

뭘 먹을지 고민이라면 읽고 참고 해 보길 바란다.

내 입맛이 조금? 까다로워서 내 입맛에 맛있으면 대부분 맛있는 집이다...

물론 내 입맛은 어린이 입맛이 살짝 섞여있다..ㅋ

카페도 많이 갔는데 아직 포스팅을 작성하지 않은 거 같다.

아무튼 근처 카페/음식점 거의 다 맛있으니 도전 해 보길 바란다.

 

2021.02.14 - [경기/안성/원곡]칠곡저수지 칠곡해물손칼국수 칼국수 맛집

댓글

💲 추천 글